8만7천원 나왔는데 4만원 냈네요 더치페이 요구한 소개팅男 매일경제


꽃단장을 하고 비장의 원피스를 살랑이며 두근대는 가슴을 안고 집을 나섰다가, 발 아프게 신고 돌아다녔던 구두를 집어 던지고 싶은 기분으로 지하철에 구겨져서 돌아올 때가 있는 것이다. 나도 그런 적이 있고, 내 친구들도 그런 적이 있다. 소개팅을 해 본 여자라면, 분명히 당신도 그런 적이 있을 것이다. '연애를 못해 순수(?)하다.' '결혼하긴 좋은 남자지만 키스하긴 싫은 남자다'라고 평가받고 있는가?. 여자가 어려워 앞에만 서면 얼음이 되는 당신을 위해 'MSG'(조미료)를 쳐 줄 이 코치의 ‘소개팅 3단계 비법’은 무엇일까? 소개팅녀가 선택해야 할 옷차림으로는 밝은색 계열의 의상을 추천합니다.


여성의 경우 35.0%가 '복장'이라고 답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화장'(27.1%), '상대에게 어필 방법'(18.1%), '대화 소재'(12.0%)' 등이 다음이었다. 이왕이면 상대의 생활 패턴을 파악하고 있는 게 좋다. 예컨대 알바 끝나고 밤 늦게 혼자 집에 가는 상대에게 “전화해 줄까?


미래가 훤히 내다보이는 사람처럼 두 사람의 핑크빛 미래를 확신하고 들이댄다. 소개팅에 능숙한 사람들은 메시지로 많은 얘기를 나누고도 만나서 대화를 잘 한다. 적절한 사전 연락이 만남의 중요한 밑거름이 되었기 때문이다. 만약 대화를 이어나가고 있다면, 첫 만남을 위해 자연스럽게 상대를 파악하는 게 좋다.


영화나 전시회 같이 부담없으면서도 함께 즐기기 좋은 데이트로 제안해 보세요. 문자 중독인가 싶을 정도로 소개팅 자리에서 쉴새 없이 울리는 ‘카톡! ’ 문자 메시지 소리에 대화가 좀처럼 이어지지 못하고 툭툭 끊기는가 하면 친구에게 전화가 왔다고 잠깐 기다려 달라며 눈 앞에서 친구와 ‘하하호호’ 통화하는 모습에 질려 버렸다고 하더군요. 제 직장 동료도 지인을 통해 소개팅을 하기로 하고 상대방의 연락처를 받은 뒤 문자로 먼저 연락을 하더군요. 소개팅 전에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는 분위기만 봐도 벌써부터 연인 사이가 된 것 마냥 달달해 보였습니다.


인근에 갤러리부터 소품 숍까지 핫플레이스가 모여 있어 주말 데이트 코스로도 훌륭하다. 데이트하기 가장 좋은 계절 봄과 함께 소개팅 시즌이 돌아왔다. 호감 지수를 높이는 소개팅 피부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10분 일찍 나온다면 흔한 교통체증이나 긴급상황에 대해서도 대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수도 있다. 약속 시간을 맞추기 위해 땀 흘려 뛸 필요도 없다. 만약 사고, 질병 발생 등과 같은 돌발 상황으로 인해 약속 시간을 조금이라도 넘길 것 같다면 상대방에게 알려 양해를 구하도록 해야 한다. 지각을 한다면 이는 아주 기본적인 예의조차 없는 갖추지 않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약속시간은 그 만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아닌지의 척도가 되기 때문에 지각을 한다는 것 자체가 벌써 불쾌감을 주는 행동입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의외의 커플이 생겨나는 등 예측불허의 결과가 자주 나온다. 혹시 과학의 힘을 빌리면 커플 맺기의 성공 조건을 알 수 있을까. 소개팅 어플과 같은 온라인 매체를 통한 만남이 보편화 되어가고 있다. 분위기가 어색하다고 해서 과한 리액션은 금물이다. 뚝뚝 끊기는 대화로 분위기를 띄워야겠다는 부담감 때문에 너무 많은 말을 하면 오히려 분위기를 더 굳게 만든다.


여자 쪽에서 매너 문자를 먼저 보내면 좋겠지만 반대인 경우가 많다. 여자에게 ‘오늘 즐거웠어요’ 정도의 문자를 보내보자. 여자가 당신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줄기차게 연락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문자에 영혼 없는 답장을 보내온다면 차라리 ‘읽씹’하는 게 나을 수도 있다. 정말 친구가 되고 싶으면 여자가 먼저 좋은 친구가 되자고 말할 것. 대화도 잘 통했고, 애프터 데이트도 한 번 했다.


남자가 잘생기면 여자는 어떻게든 만나보려 한다. 돌려서 깐 것이라기보단 예의 갖춰 거절한 것이다. 백종원은 소유진의 스케줄을 파악하고 항상 스케줄의 마지막 장소에 먼저 가 도시락과 간식을 쏘는 건 물론 회식도 지원해주는 등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줬지만 소유진의 어머니는 그와의 만남을 극심하게 반대했습니다. 그런 그녀가 KBS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했을 때 정형돈은 백종원과 소개팅 할 뻔 한 사람을 언급하며 당사자를 당황시켰는데요, 백종원 소개팅녀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개그우먼 송은이였습니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소유진을 겨냥한 제작진의 '백종원 소개팅녀' 폭로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로 떠오르며 소유진♥백종원 부부의 과거와 이혼설에도 많은 관심 쏠리고 있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dksak opart1 more info more inf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